中小企業の働き方改革をサポート>>

「私には夢があります!でも、その夢を達成するためにはもっと努力しないといけないのに、最近楽な方へと流れていっていました。
でも毎日絶対忙しいのに練習もして、絶対しんどいのに笑顔を見せてくれて、今までの苦労を乗り越えてここまで来てるオッパ達を見て夢に向かう活力をもらいました!それだけじゃなくてオッパ達を見てると毎日が幸せで、とても元気がもらえて、癒しで、、、すごい笑顔になれます!
本当にいつも私に元気をくれ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本当にオッパに出会えてよかったです!
絶対夢を叶えて、オッパ達に会えることを願っています。
オッパ大好きです!これからもずっと応援し続けます!
まだまだ韓国語は未熟だけど、この文をオッパが読んでくれたら嬉しいな。」

これを韓国語に韓国人に伝わるように訳して欲しいです!!!

A 回答 (2件)

저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도 요즘은 편한 쪽으로 쏠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일 바쁘실 텐데 연습도 하고, 힘들어도 웃는 미소를 보여주고, 지금까지의 고생을 극복해서 여기까지 온 오빠들을 보고 꿈에 향하는 활력을 받았습니다. 그것뿐만이 아니라 오빠들을 보고 있으면 매일 행복해서 많은 용기를 얻고 치유가 되서,,, 웃는 미소를 지을 수 있었습니다.
참으로 언제나 저에게 기운을 줘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오빠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꼭 꿈을 이뤄서, 오빠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오빠 매우 좋아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쭉 응원하겠습니다!
아직 한국어는 미숙하지만, 이 글을 오빠가 읽어주면 좋겠네
    • 1
この回答へのお礼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とても助かりました^_^

多分下記のような感じで良いかなと思います。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달성하기 위해 더 노력하지 않으면 안되는데, 최근 편한쪽으로 흘러 가고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일 절대 바쁜 연습도하고, 절대 힘들다는데 미소를 보여주고, 지금까지의 고생을 이겨내고 여기까지와있는 오빠들을보고 꿈을 향한 활력을 받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오빠들을보고 있으면 매일이 행복하고 멋지게을받을 수 있습니다 치유에,,, 와우 웃을 수 있습니다!
정말 항상 나에게 힘을주고 감사합니다! 정말 오빠를 만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절대 꿈을 실현 해, 오빠들에게 만나기를 바랍니다
오빠 사랑 해요! 앞으로도 쭉 계속 응원합니다!
아직도 한국어는 미숙하지만,이 글을 오빠가 읽어 주면 기쁘다.
    • 1
この回答へのお礼

本当にとても助かりました!
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