プロが教える店舗&オフィスのセキュリティ対策術

チャットGPTで訳した韓国語なんですが、翻訳はこれで合っていますか?

프랑스 댕탕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는 여러분을 게스트로 맞이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따뜻한 환대와 편안한 숙박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팀은 여러분이 잊지 못할 멋진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번에 프랑스 댕탕 호텔을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호텔 팀 일동

**日本語の原文は以下の物です**

フランス・ダンタンホテルへようこそ!
私たちは、貴方をゲストとしてお迎えできることを心より嬉しく思っております。暖かなおもてなしと快適なご滞在をお約束し、皆様が忘れられない素晴らしい体験をしていただけるよう、全力でサポートいたします。
この度は、フランス・ダンタンホテルを選んでいただき、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ホテルチーム一同

A 回答 (1件)

はい。

DeepLで日本語に翻訳しましたが、ほぼ正しく翻訳できていますよ。

DeepLでは次のような翻訳も提示されました。
こちらも制度の点ではそん色なく翻訳できています。
프랑스 단탕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손님으로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따뜻한 환대와 편안한 숙박을 약속드리며, 잊지 못할 멋진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랑스 당탕 호텔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호텔 직원 일동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