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プリ版:「スタンプのみでお礼する」機能のリリースについて

友人の結婚式で、韓国語で簡単なスピーチを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自分なりに文章を作ってみましたが、失礼のないようにしたいので
添削を宜しく願い致します。

○○씨、△△씨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さん、△△さん、ご結婚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양가 친척 친지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드립니다.
ご両家親戚お知り合いの方々にも、心よりお祝いを申し上げます。

우리는 △△씨의 친구 ××와 ※※ 입니다.
私たちは△△さんの友人の××と※※です。

--- 途中省略 ---

귀여운 모습에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스포츠 만능, 매우 활동적이었습니다.
かわいい姿からは想像が出来ないほどスポーツ万能で、とても活発でした。

그녀는 환하게 웃는  어머니와 같은 안심 감이 있는데,  그 반대로 막내처럼   내버려 둘 수 없다고 느낄 수도있다.
彼女は、明るく笑う母の様な安心感があるのに、その反対に、末っ子の様に放っておけないと感じることもある。

그런 양면을 가진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そんな両面を持つ魅力的な女性です。

귀여움을 받다、사랑받는 사람입니다.
可愛がられ、愛される人です。

당신은 전세계, 일본을 뛰어 우리가 살고있는 □□현에 몇번이나 찾아와 주었어요.
あなたは世界中、日本中を飛び回り、私たちが住んでいる□□県に、何度も会いに来てくれましたね。

○○ 씨와 만난다 것은  당신의 그 행동력이 있었기 때문 이군요.
○○さんと出会えたのは、その行動力があったからだね。

○○ 씨、우리의 △△를 소중히하십시오.
○○さん、私たちの△△を大切にしてください。

A 回答 (1件)

花嫁さんの呼称は全て「△△님」にしました。

ちょっと笑えるかも。では。>゜))))彡

○○さん、△△さん、ご結婚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님과 △△님의 결혼을 정말 축하드립니다.

ご両家親戚お知り合いの方々にも、心よりお祝いを申し上げます。
양가 친척 친지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올립니다.

私たちは△△さんの友人の××と※※です。
저희들은 △△님의 친구 ××와 ※※ 입니다

--- 途中省略 ---

かわいい姿からは想像が出来ないほどスポーツ万能で、とても活発でした。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상상도 못할 정도로 스포츠만능이고, 아주 씩씩했습니다.

彼女は、明るく笑う母の様な安心感があるのに、その反対に、末っ子の様に放っておけないと感じることもある。そんな両面を持つ魅力的な女性です。
△△님은, 환하게 웃으시는 어머니와 같은 포근함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로 물가에 내놓은 아이처럼 아슬아슬함을 느끼게 하는, 그런 두얼굴을 지닌 아주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可愛がられ、愛される人です。
귀여움도 받으며 사랑도 받는 사람입니다.

あなたは世界中、日本中を飛び回り、私たちが住んでいる□□県に、何度も会いに来てくれましたね。
△△님은 전세계, 아니, 온 일본을 뛰어다니며 저희들이 살고 있는 □□현에 몇 번이나 만나러 와 주셨지요.

○○さんと出会えたのは、その行動力があったからだね。
○○님과 만나게 되신 것도 그런 씩씩함이 있었기 때문이군요.

○○さん、私たちの△△を大切にしてください。
○○ 님, 저희들의 △△님을 소중히 보살펴 주세요.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