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プリ版:「スタンプのみでお礼する」機能のリリースについて

初めてお手紙お書きします。

〇〇○さんには、優しくしてもらい、楽しく過ごさせてもらっています(*´╰╯`*)
家にも呼んでいただい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さんがもしかしたらご両親は会えないかも!!!と言っていたので…お手紙お書きしました✨
緊張はしますが、お会いできれば嬉しいです✨
今回お会いできなければ、またの機会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色々と日本からお土産と私の両親からもお土産預かってきたので!!良ければ飾ってください✨
韓国と日本…色々文化の違いがあり、何か失礼があればすみません。。。
こんな文化もあるんだ。と言う気持ちで受けて頂けたら幸いです✨

またお会いできる日を楽しみに韓国語も勉強しなければ!!と思っています。
韓国は日本より、凄く寒いので毎日暖かく過ごしてください。

A 回答 (3件)

000씨에게는, 상냥하게 하게 해, 즐겁게 보내게 하게 하고 있습니다 (*´?? `*)


집에도 불러 받고, 감사합니다.

000씨가 어쩌면 부모님은 만날 수 없을지도!!! 라고 말하고 있었으므로 …편지 적어드렸니?
긴장은 합니다만, 만나 뵈면 기쁘니?
이번 만나 뵈지 않으면, 다음 기회를 기대하고 있니?
여러가지 일본에서 선물과 제 부모님에게서도 선물 맡아둬 왔으므로!! 좋으면 꾸며 주세요?
한국과 일본…여러가지 문화의 차이가 있고, 뭔가 실례가 있으면 죄송합니다. . .
이런 문화도 있는 것이다. 라고 말하는 기분으로 받아 주실 수 있으면 다행이니?

또 만나 뵈는 날을 즐거움이게 한국어도 공부하지 않으면!!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일본에서, 상당히 추우므로 매일 따뜻하게 보내 주세요.
少し下手ですが。。。

    • good
    • 0

初めてお手紙お書きします。



처음 편지를 드립니다
〇〇○さんには、優しくしてもらい、楽しく過ごさせてもらっています(*´╰╯`*)
ㅇㅇㅇ씨와는 친절하게 해주셔서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家にも呼んでいただい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집으로도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さんがもしかしたらご両親は会えないかも!!!と言っていたので…お手紙お書きしました✨
ㅇㅇㅇ씨께서 부모님과도 만나게 될수있다고 편지에 쓰셨습니다.
緊張はしますが、お会いできれば嬉しいです✨
긴장은 되지만 만나뵙게 된다면
기쁠것입니다.
今回お会いできなければ、またの機会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이번에 만나뵙지 못하더라도 다음번에 만나뵙게 되기르
마음속으로 부터 기대하고있습니다.
色々と日本からお土産と私の両親からもお土産預かってきたので!!良ければ飾ってください✨
일본에서 이런저런 선물과 우리부모님께서 준비해주신 선물을 갖고왔으니
마음에 드신다면 사용해주세요
韓国と日本…色々文化の違いがあり、何か失礼があればすみません。。。
한국과 일본사이에 문화의 차이가 있어서 혹시 제가 실수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こんな文化もあるんだ。と言う気持ちで受けて頂けたら幸いです✨

이런 문화도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받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またお会いできる日を楽しみに韓国語も勉強しなければ!!と思っています。
다시 볼수있는 날을 기대하며
한국어공부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韓国は日本より、凄く寒いので毎日暖かく過ごしてください。
한국은 일본보다 추위가 심할 것 같습니다.하루 하루 따뜻하게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 good
    • 0

처음으로 편지를 쓰겠습니다.


初めてお手紙お書きします。

〇〇○ 씨에게는 상냥하게 받아서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
〇〇○さんには、優しくしてもらい、楽しく過ごさせてもらっています(*´╰╯`*)

집에도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家にも呼んでいただい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씨가 어쩌면 부모님은 못 만나 뵐지도! 라고 말하고 있었기에 편지를 쓰게되었습니다 ✨
○○○さんがもしかしたらご両親は会えないかも!!!と言っていたので…お手紙お書きしました✨

긴장은 하겠지만, 만날 뵐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緊張はしますが、お会いできれば嬉しいです✨

이번에 만나뵙지 못한다면 다시 기회를 기대하고 있어요 ✨
今回お会いできなければ、またの機会を楽しみにしています✨

여러가지 일본에서 선물과 저의 부모님께서도 선물 사오셨기에!! 괜찮으시면 장식해주세요 ✨
色々と日本からお土産と私の両親からもお土産預かってきたので!!良ければ飾ってください✨

한국과 일본...여러가지 문화 차이가 있고, 뭔가 실례되었다면 죄송해요..
韓国と日本…色々文化の違いがあり、何か失礼があればすみません。。。

이런 문화도 있구나 하는 마음에서 받아 주신다면 다행이에요 ✨
こんな文化もあるんだ。と言う気持ちで受けて頂けたら幸いです✨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한국어도 공부 하지 않으면!! 라고 생각해요.
またお会いできる日を楽しみに韓国語も勉強しなければ!!と思っています。

한국은 일본보다 많이 춥기때문에 매일 따뜻하게 지내주세요.
韓国は日本より、凄く寒いので毎日暖かく過ごしてください。



です。
    • good
    • 1

お探しのQ&Aが見つからない時は、教えて!gooで質問しま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