プロが教える店舗&オフィスのセキュリティ対策術

日本の仏教と韓国の仏教で一番違うのは韓国の仏教界は日本の仏教みたく肉食妻帯は認めていない点だと、韓国観光したときに現地ガイドしてくれた日本語のできる朝鮮人大学生が教えてくれました。
「日本も明治以前の仏教界は肉食妻帯厳禁だったから、身寄りがなくて寺に預けられていた稚児を性欲解消でふぇらちおさせたりする児童虐待が常態化してましたけど、今の韓国の仏教寺院でも児童虐待はやってるんですかね?」と聞いたら「いや、それはちょっと分かりません」と話してましたが、
言いにくそうな、話したくなさそうな言い方でした。

ぶっちゃけた話、今も韓国の仏教寺院では児童虐待が常態化してるんですかね?

質問者からの補足コメント

• うーん・・・

아동학대는 심각하고 비난받을 수 있는 행동으로, 법적으로도 엄격히 처벌되는 사안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의 불교 사찰에서 아동학대가 일상화되어 있다는 주장은 들어보지 못했으며, 대부분의 종교 및 사회 기관은 아동의 안전과 복지를 존중하고 지킵니다. 그러나 모든 기관과 조직에서는 예외적인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만약 아동학대 또는 어떠한 법적 문제가 의심된다면 관련 기관에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에서는 아동학대 신고센터와 관련 법률에 따라 조치가 취해집니다. 일본 불교에 대한 설명 역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역사적인 내용에 대한 설명이라도 출처와 정확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모든 국가와 종교에는 다양한 흐름과 실천이 있기 때문에 너무 일반화된 주장에 대해 의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A 回答 (1件)

おそらくたった一つの例しか知らず、それを針小棒大に解釈して、極論を云っているのですね。

ネトウヨ系のクソメディアを見るのは精神衛生上悪いですよw
    • 0